top of page

이명현상회복 프로선수 레벨의 스테미나 집중력 젊음 유지

<업데이트> 김진업(71세) 님은 2023 US OPEN 시니어 탁구대회에서 전체 금매달 은매달 동매달까지 다 석권하였다.

윗 사진은 집중력과 퍼포먼스 스테미나 근력발달 및 회복에 탁월한 텔로유스의 효과를 검증 하기 위해 보내 주심. *섭취량: 평소 4/4 시합때 8/8~8/8/8


김진업(69세) 님은 2021년 U.S Open Table Tennis Senior Championships 금매달리스트 이다.


참고로 김진업 코치님은 카타르 탁구 국가대표팀 코치경력이 있으며. 70세 가까운 현재에도 매년 북미 시니어 올림픽에서 수많은 프로들을 재치고 매달을 따는 건강과 집중력 스테미나를 유지하고 있다.




저는 탁구를 친지 57년 이상 됐고 올림픽 선수이며 카타르 국가대표팀 코치를 13년간 해왔습니다.


저는 2017년에 텔로유스를 시작했는데 체력과 집중력 즉각 향상 되었습니다. 텔로유스는 미국 오픈 챔피언십에서 5 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경기는 3일간의 격렬한 경쟁이었습니다.


저는 비교적 건강하지만, 왼쪽 귀가 좋지 않아 보청기를 사용했습니다. 누군가와 이야기할 때 오른쪽으로 돌아보는 습관이 있었고 제 아내나 자녀가 먼 거리에서 무언가를 말할 때 잘 안들려서 종종 "나중에 얘기하자" 라고 말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텔로유스를 시작한 지 약 8개월 후, 저는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때 오른쪽으로 돌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제 가족이 먼 거리에서 이야기 할 때 또한 잘 듣고 대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운전할 때, 라디오를 듣기 위해 소리를 크게 틀었는데, 이제는 너무 시끄러워서 소리를 줄입니다. 그리고 왼쪽 귀에서 더 이상 울리는 소리가 없어 졌습니다. 텔로유스는 아주 놀라운 제품입니다!


등에 근육을 삐었을 때, 예전에는 약 3주가 걸렸지만 텔로유스를 먹으면 며칠 안에 완전히 회복됩니다. 저는 여전히 3-4시간 동안 쉬지 않고 열심히 탁구를 하며, 저보다 어린 동료들은 저의 체력과 집중력에 감탄합니다.

교회 회원들은 항상 "매번 뵐 때마다 젊어지는 것 같아요. 어떻게 된 거죠? " 또는 "나이보다 스무 살은 어려 보여요." 라고 말합니다. 저는 이 제품을 먹은지 5년이 지났고, 계속해서 전신에 에너지를 불어 넣어 주는 것에 놀랐습니다. 처음에는 하루에 4/4 알을 먹다가, 이후에 8/8로 늘렸으며, 현재는 하루에 6/6/6/6 알을 먹고 있습니다. 저는 텔로유스를 앞으로도 애용 할 것입니다.

41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