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디오 번역] 장 트러블 내향성 발톱: 메카일

컴퓨터>아래 붉은색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핸드폰> 'Listen in browser' 란 검은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메카일: “제가 처음에 텔로유스를 먹기 시작 했을 때는 장 트러블이 심했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자기 전에 한 알씩 먹어야 화장실을 들락날락 안 할 수 있었습니다. 차차로 자기 전에 두 알씩 먹는 걸로 늘렸는데 가스는 좀 나와도 예전처럼 장 트러블은 없었어요. 이틀 전에는 용기를 가지고 저녁에 먹는 대신 아침에 두 알씩 먹었습니다. 그런데 배가 하나도 안 아팠어요. 이제는 하루에 텔로유스를 아침 저녁 두 번씩 먹어도 괜찮고 덕분에 앞으로 더 빠른 건강 회복을 기대할 수 있게 돼서 기쁩니다.

또 한가지 오늘 웨비나를 들으면서 드는 생각은 얼마 전에 텔로유스 먹고 30년동안 살을 파고 들며 자라는 저의 내향성 발톱이 치유 되고 있는 것을 비디오 체험 사례에 나눈 적이 있습니다. 그 체험 사례를 나눌 때에는 너무 별것도 아닌 일이라 이런 체험사례는 도움이 안될 것이라 생각 했는데 오늘 웨비나 에서 해양 콜라겐에 대해서 교육 받을 때 아, 내 사례가 별것이 아닌 게 아니고 해양 콜라겐이 자기가 해야 될 일을 해낸 거구나 하고 깨달았습니다. 오늘 닥터 크리스가 웨비나 중에 해양 콜라겐은 건강한 머리카락과 손톱을 형성 해 주고 흉터 조직을 제거하면서 세포가 다시 건강한 조직을 재생 시킨다고 말씀 하셨는데 저의 발가락이 그 체험을 한 것 이더라구요. 무슨 얘긴지 이해 하세요? 제 발톱 사례는 별거 아닌 얘기가 아니고 당연한 사실 이였네요, 할렐루야! 하하하하…”


닥터 티나: “일단 먼저 저는 장 기관과 소화 작용에 관련해 얘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우리가 나이가 어릴 때는 세포 회전력이 좋아요. 건강한 세포가 3~4일마다 생성이 되죠. 그런데 나이가 들면서 회전력이 3~4 주로 바뀌면서 장 문제가 생깁니다. 그런데 텔로유스를 먹기 시작 한 후에는 밤에 장이 치유 되면서 건강한 세포가 만들어 지는 시간이 줄어 듭니다. 메카일이 경험한 것은 장에 건강한 세포가 생성 되면서 몸이 텔로유스를 더 잘 받아들인 것입니다. 또 생각해 보면 발가락은 심장에서 제일 먼 곳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피 순환이 잘 돼서 발가락이 치료 되기 시작 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발까지 피 순환이 안되는 경우가 참 많거든요. 당신이 경험한 이 체험은 정말 중요하고 멋진 일 입니다. 나눠 주셔서 감사합니다.”


닥터 크리스: “한가지 더 추가 하자면 당신이 발가락에 체험한 일 들이 몸 안쪽에서도 일어나고 있는 일들입니다. 정말 기뻐할 일이고 많은 사람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는 사례입니다.”


메카일: “고맙습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 했어요, 눈으로 치유 받는 곳 들이 보인다면 몸 안쪽은 보이지는 않지만 분명히 건강하게 치유 되고 있을 것이라구요. 이런 제품이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30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