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컨택 1

사업 노하우 8



컨택1


미팅초대>>>

1) 신뢰형성: 질문 > 경청 > 상대의 핵심 Need 파악

2) 호기심 형성:

“6개월 안에 10년 젊어지는 줄기세포 기술력 들어봤어?”

“6개월 안에 얼굴과 몸이 확실하게 10년 젊어지고, 당신의 (Need) 부분도 확실하게 도움을 받을 거야”

3) 초대

“이번주 화 목 오전에 뭐해? 그부분 반드시 도움 받을수 있도록 전문가를 연결해 줄테니 이번 화요일 오전에 한시간을 내”

-여러질문을 하여 상대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것이 마음을 여는 키이다

-그러면서 상대가 가장 간절함을 가지고 있는 Need가 본인이나 가족의 건강인지, 외모인지, 젊음 회복인지, 경제인지 구체적으로 잡아낸다

-호기심을 쌓아 미팅에 와서 강력한 에너지에 마음이 열리고 비젼을 보게 하는 것이 상대를 위한 것이다. 그러러면 확신으로 호기심을 키우되 절대로 정보를 줘서 호기심을 깨뜨리면 풍선에 바람 빠지듯 모든것이 무산된다. 이것이 식품인지, 무엇인지, 가격, 인터넷 정보등을 절대로 주지 않고 상대의 니드가 확실히 도움될 것에 대한 확신만 주고 초대로 연결한다, “그 부분에 확실히 도움이 되니 한시간 내서 몇시까지 어디로 와. 그럼 내가 줄기세포 전문가를 연결해 줄께. 돈이 안드니 잘 상담받아봐. 등등”

-상대가 아무 생각이 없을때 치고 들어가듯 “언제 언제 뭐해? 스케줄이 어떻게 되? 라고 물어 보면, 별 계획 없다고 한다 그러면 “그 부분에 확실하게 도움이 될것이니 한시간 내서 몇시까지 어디로 와. 그럼 내가 줄기세포 전문가를 연결해 줄께. 돈이 안드니 잘 정보를 받고 상담받아봐하며 확신있게 강권해야 한다. 정말 확실히 상대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라면 쭈삣거리거나 망설이지 않을 것 아닌가? 상대도 나의 눈빛과 목소리를 등으로 판단한다. 정말 확실한 것이란 느낌이 들면 사람들은 오게 되어있다.

[주의사항] 여기서 확실히 질병이 치료된다고 하면 불법이 된다. “6개월안에 전체적으로 10년 확실히 젊어지니 함께 그 부분도 도움을 받을 거야” 이렇게 10년 확실히 젊어짐을 강조하면서 니드가 질병이면 젊음 뒤에 건강은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뉘앙스로 말한다.

-먹어보라 하지 말고 “알아보라” 하여 교육과 상담을 받게 한다

-인터넷 정보를 달라고 하면, “여러가지 과학적이고 시각적인 정보가 있기에 전문가의 자세한 설명을 들어야 한다”하며 주지 말라. 이는 마치 우리 교회 예배가 너무 은혜로우니 꼭 와보세요 전도하는데 상대가 일단 주보를 주세요 하는 것과 같다. 주보를 보고 ‘다 똑같은거구나’ 판단하고 흥미가 없어져 버리는 것과 같다.

-얼마냐고 물어보면, “돈이 들지 않으니 부담가지지 말고 시간내서 제대로 알아보라” 하여 강의를 몇번 듣다보면 자연스레 스스로 주문하게 된다

-건강식품이라 절대 말하지 말고 “최신 줄기세포 기술력” 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라

-질문을 계속하는 이에게 단호하게 자르고, 그부분에 확실히 도움 받으려면 시간을 내서 제대로 정보를 받으라고 말한다.

-정보를 주지 않고 이렇게 호기심만 주고 단호하게 꾸준히 다가가면 결국 다 미팅에 오게되고, 미팅에 오게되면 주문하게 된다.

-처음 강의를 듣고 주문을 하지 않는 이는 부담없이 더 와서 교육을 받고 상담을 받도록 안내해주면 반드시 주문하게 된다. 우리의 6개월 안에 10년이 확실히 젊어지는 줄기세포 기술력이 사실이기 때문이다.

3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