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약처 등록 의미와 한국시장 비젼

Updated: May 27

비전1> 1)21세기 가장 중심이 될 기술력은 사람이 건강하게 장수하게 하는 기술력. 2)21세기 사회와 소비활동의 중심은 60-80대가 될 것이다. 3)기술력이 날로 발전하는 21세기 일수록 사람들은 외로워지고 관계중심(HIGH TOUGH)의 비즈니스가영향력이 커진다. 위 세가지는 수많은 미래학자들이 공통적으로 예언하고 있는 21세기의 다가올 현상입니다. 텔로유스 사업은위 세가지 모두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노른자 중심 위에 앉아있는 것입니다. 시간이 갈수록 텔로유스는 코카콜라처럼 세계인들이 평생 애용하는 제품이 되어갈 것입니다.


비전2> 이로 인해 일어나는 어마어마한 글로벌 유통을 텔로유스는 여러분을 통해 일어나도록 할 것입니다. 한마디로, 본인 지역에서 아는 사람중심으로 텔로유스를 잘 전하고 회사 웨비나등의 시스템에 사람들을 플러그인 시키는 것만 꾸준히 했는데, 그 시스템을 통해 꾸준히 확장되고 전달되어, 시간이 지나보니 다 알지도 못하는 전 세계 여러 나라 여러 도시 여러 민족들이 제품을꾸준히 소비하고 그것에 대한 잉여유통수입을 평생 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시스템은 그냥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니라,회사에서 체계적인 준비를 하여 글로벌이 하나의 시장이 되고 사업자들이 여러나라에 쉽게 사업을 전하고 그에 대한 혜택을 보도록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비전3> 21세기 글로벌 시장의 70%는 아시아시장에서 나오게 되며, 한국은 이 아시아 시장 모두를 뚫고 들어가게 해주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일은 그냥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회사차원에서 많은 준비와 노력이 필요한 부분임. 특히 한국은 매우 독특하고 중요한 시장입니다. (참고 연 직접판매 매출 미국 1위 35조원, 중국 2위 34조원, 한국 3위 20조원) 실제 미국회사의 90% 이상이 철저한 준비 없이 한국 시장에 들어갔다가 3년 안에 철수하거나 와해됨.(수많은 네트웍회사, 건강제품관련회사, 월마트등등)

텔로유스는 사업자들이 평생 글로벌하게 확장할 수 있는 핵폭탄같은 제품과 탄탄한 시스템으로 한국 시장을 교두보로 아시아 시장으로 확장되는 진정한 글로벌 유통사업을 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적합한 때에 오픈을 하게 될것입니다. 그러니 함께 멀리 보고, 인내심을 가지고, 현재 각자 위치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충실히 하면서 힘을 구축하고 준비해가시기 바랍니다.


공지>참고로 한국의 식약처등록의 의미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설명해 드립니다. 그것은 한국에서 금지하는 마약, 독소등이 들어있지 않고 라벨에 적힌 내용물이 들어있는지만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그 제품의 독특한 효능을 검증해주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한마디로 독소만 없으면 어느 누구나 등록 하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FDA에서 약 효능을 검증하는 등록과 전혀 다른 것입니다. 회사가 한국시장 준비에 시간이 필요한것은, 핵폭탄같은 우리제품이 한국과 아시아 시장에 소개될 때, 어마어마하게 많은 종류의 사람들이 갑자기 몰려올 것인데, 그들을 잃어 버리지 않고 잘 소화해 내려면, 매우 숙성되고 진화된 시스템들과필드사업자들이 준비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서두르지 마시고 지금은 아주 큰~ 시장을 부지런히 준비하는 때 입니다.



23 view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