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로유스 먹다 그만두면 다시 돌아가나요?”

Updated: Sep 1

사업 노하우 3



“텔로유스 먹다 그만두면 다시 돌아가나요?”

답: 상황마다 다릅니다. 제품을 통해 장기관이 온전히 회복된 단계까지 갔다면 제품을 끊는다고 다시 나빠지지 않겠죠. 하지만 애초에 건강이 나빠진 원인은 스트레스, 영양결핍, 과로, 나쁜환경등은 그대로이고 장기관도 충분히 회복되지 않았는데 도중에 제품을 끊으면 서서히 다시 나빠지는 것은 상식 아니겠습니까? 보통 6개월은 충분히 드셔야합니다. 만성질환이 있으면 9개월이상 걸리기도 하죠. 몸에 인색하게 굴지 마시고 아끼고 잘 보살피시기 바랍니다.


참고설명: 일반 소비자들은 매우 단순한 논리와 편견 및 무지를 가지고 질문을 해온다.

이런 부분을 조금만 차근히 설명해주면 대다수는 아하! 하며 알아차리고 수긍한다.

아플때만 먹는 약이나 보약관점에서 물어보기도 하고, 평생 망가뜨린 몸둥이를 현대의학으로도 답이 없는 질병을 단기간 안에 치료되기를 당연히 기대하기도 하고 그렇게 몸이 좋아지면 습관은 전혀 안바꾸고 제품을 끊어도 평생 질병이 안돌아와야 하는게 당연하다는 듯한 생각을 가지기도 한다.

이럴때는 상식선에서 이야기를 풀어주면 된다. 예로, 선생님 애초에 약이나 보약이 부족해서 병이 생긴게 아니죠? 몸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그것을 회복시킬 충분한 영양소가 들어가 주지 않은게 누적되서 병이 된 것입니다. 이제는 좀 덜 아픈거 보다 더 중요한 것은 100-120세 시대를 어떻게 건강하고 젊게 살아가냐는 것이 화두입니다. 제품을 잘 드시면서 생활습관을 조절하시면 동년배에 비해서 월등히 젊고 활력있게 장수하시게 됩니다. 일단 6개월 제대로 드셔보시면 다시는 다른거 못먹게 됩니다.


결론적으로 아픈것이 돌아가지 않습니다. 텔로유스는 근본회복을 시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십년 몸이 젊어졌다 하더라고, 텔로를 끊고 나쁜 습관을 계속 반복한다면 언젠가는 다시 노화가 진행이 될 것입니다. 상식적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 White Facebook Icon
  • White Instagram Icon

© 2019 by TeloYouth,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