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번역] 에너지 젊음 회복 만성 코피 출혈: 버지니아 70세

컴퓨터>아래 붉은색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핸드폰> 'Listen in browser' 란 검은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12/30/21 웨비나 중 버지니아가 나눈 체험사례


버지니아: 그냥 너무 익숙해 져서 제 자신이 얼마나 힘든 상태 였는지 조차 모르고 살았답니다. 그러다가 텔로유스를 아침에 8알 저녁으로 8알씩 먹기 시작 했을때 좋은 효과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15년동안 디톡스를 도와 주는 고객이 있습니다. 참으로 믿을만한 고객인데 저에게 에너지가 넘친다고 말씀 하시더군요. 그 뿐만 아니라 오랜만에 연락하는 친구들이 전화 통화 할때 제 목소리를 듣고 제가 젊어졌다고 얘기 하더라구요. 얼마나 신나는 일인지요. 사진을 좀 찍어 두었으면 좋았을걸... 아마도 예전 사진이 있을꺼에요. 담번에 웨비나 미팅때 예전 모습과 지금 모습을 비교할 수 있다면 해 볼게요. 지금이 훨씬 보기 좋아졌답니다. 제 자신이 틀려진 것을 느껴요.


닥터 크리스: 혹시 에너지가 넘치고 무드가 향상된 것 이외에도 체험 사례 나눠 주실 증상 같은 것 있으신가요?


버지니아: 네, 저는 출혈이 잦은 사람 입니다. 정말 많이 흘려요. 그런데 더 이상 흘리지 않습니다. 하루도 빠짐 없이 아침에 10~15분 동안 피를 흘렸어요. 심한 날에는 30~40분동안 피가 멈추지 않았습니다. 평생동안 매일 저는 그래 왔습니다. 그래서 많은 치료를 받아 봤어요. 제 몸은 대체적으로 건강합니다. 그래서 이런 연약함 속에서도 저의 튼튼한 뼈들이 저를 지탱해 준거 같습니다. 몸이 고갈될 정도로 피를 흘렸는데도 말이지요. 얼마 전에는 새로운 문제들이 생겨서 발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그렇지만 신경 많이 안쓰고 노력 했더니 더 이상 발도 안아프고 손도 안아프고 허리도 안아파요. 큰 물통도 매일 들어다가 운반 할 수 있습니다.


닥터 티나: 잠시만요 버지니아, 출혈이 잦은 사람이란것은 코피를 얘기 하는 건가요?


버지니아: 맞습니다. 그렇지만 코피 뿐만 아니고 입이나 목 또는 입 천장에서도 피를 흘렸어요. 그럴때는 크랙커를 많이 먹었습니다.어떤 때는 그 작은... 흠 이름을 모르겠네요. 하여간 작게 분해 되서 피를 흡수해 주었어요. 엄청난 양의 피를요. 또한 코피 나는 것을 막기 위해 4번의 레이저 수술도 받았었지만 한번도 도움이 된 적은 없습니다.


닥터 크리스: 버지니아의 몸 전체 조직이 온전해 지고 있습니다. 먼저 염증이 진압되고, 급한 불이 꺼져서 몸의 시스템 안에서 스트레스가 줄어서 몸이 회복하고 치유 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동맥과 정맥, 시스템 내의 콜라겐, 몸의 안과 밖에 모든 부위에 신호 분자가 활성화 되어 몸이 스스로 재생 되도록 하는 것이죠.


버지니아: 맞습니다, 놀랍네요. 저와 저의 아이들은 제가 젊음의 샘을 찾았다고 믿습니다. 참 놀라운 효과를 봤으니깐요. 제 삶과 일터에서 열정을 찾게 되었고 이 제품에도 열정이 있음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 주고 싶습니다.






121 view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