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번역] 베트남 참전 군인 고엽제 해독 및 무릎 통증: 버디 72세

Updated: Mar 17

컴퓨터>아래 붉은색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핸드폰> 'Listen in browser' 란 검은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버디: “1969년에서 1970년 사이에 베트남에서 3번의 투어를 했는데 우리 몸에 에이전트 오렌지가 뿌려졌습니다. 우리의 눈과 입술은 타들어 갔고 고통 스러웠습니다. 완전 핵 폭탄급 고엽제였죠. 부디 제초재를 조심하십시요, 위험하니깐요. 에이전트 오렌지는 독성이 매우 강해서 현재는 가지고 있는 것 자체가 불법 입니다. 필리핀 같은 곳에서는 아직도 잡초를 죽일 때 쓴다고 하니 항상 유기농을 구입 하세요. 베트남에 함께 참전 했던 연락이 닿는 분들 중에 지휘관과 친한 친구를 포함한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사망 하였습니다. 에이전트 오렌지 때문이죠. 저처럼 닥터 티나와 크리스 같은 분을 몇년 동안 봐왔다던지 깨끗한 물을 꾸준히 사용 했다던지 하는 정말 특별한 경우 아니라면 이 독으로부터 도망 갈수도 없고 치료 될수도 없습니다. 에이전트 오렌지에 노출 된 베트남 참전 용사의 평균 연령은 66세 입니다. 글세요, 그거에 비하면 나는 72살이고 여전히 할리 데이비슨 차를 운전하고 다니니 아주 괜찮은 거죠. 2006년까지 격어야 했던 에이전트 오렌지의 증상은 다 사라졌습니다. 닥터 크리스와 닥터 티나가 내 몸을 정화 시키는 방법을 알았기에 나는 젊어졌고 덕분에 내 목숨도 구했습니다. 텔로유스가 알아서 자기 일을 하도록 놔두는 심플한 방법으로 말이에요."


닥터 크리스: “와우”


닥터 티나: “질문이 있어요. 젊음 회복 프로그램을 거치는 것이 항상 장미 빛 이였 나요?”


버디: “음 아니요 하하하… 해독 작용을 하는 중 신장이 격하게 반응 한다던지 해서 조정이 필요하더군요. 저는 이걸 고통 타이머 효과 라고 부르겠습니다. 아침에(웨비나) 닥터 크리스가 설명 하신 것 처럼 몸이 정화과정을 거칠 때 청소 할 찬스를 주어야 세포가 깨끗해 지죠. 내가 이 과정을 거칠때는 엄청 고통스러웠습니다.그래서 텔로유스를 조금 덜 먹던지 하는 방법으로 조절 해 나갔습니다. 어떤때는 견딜 수 없는 고통이 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내 아팠던 무릎이 아주 잘 작동 하죠. 집에서 중간에 쉬지 않고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고 어린 아이처럼 계단을 뛰어서 올라 갈 수도 있습니다. 3층 짜리 콘도미니엄 에서 사는데 예전에는 심했던 무릎 통증이 전혀 없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 티나 닥터 크리스 그리고 버나드씨, 나는 현재 은퇴한 전투 낙하산병 입니다. 나는 베트남전에 참전 했고 에이전트 오렌지에 누출 되었습니다. 에이전트 오렌지가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 에이전트 오렌지는 정글에 살포하여 식물에서 부터, 땅 속에 지렁이, 작은 벌레까지 모조리 죽이는 고엽제 입니다. 닭이던 염소던 살아있는 것들은 다 죽었습니다. 그래서 그 때에 에이전트 오렌지를 몸에 맞았거나 그것이 뿌려진 들판에 걸어 다닌 사람들은 지금은 거의 다 사망했습니다. 나와 같이 군에 복무 한 사람들은 대부분 2007년에서 2013년 사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저는 닥터 크리스와 닥터 티나를 안지 오래 됬고 텔로유스를 먹은지도 꽤 되었죠, 덕분에 살아 있습니다. 나이가 73살 인데도 내 시력은 참 좋아요, 망막도 건강하고 안경 없이도 양쪽 다 20/20 입니다. 아마도 텔로유스가 아니였다면 지금 살아서 이런 얘기를 하지 못했을 수도 있죠. 뇌졸증, 심장마비도 격어 봤고 당뇨도 있지만 낳아지고 있습니다. 딱 한가지, 새로운 아이폰을 쓰는 법은 절때 못 배우겠어요. 접었다 폈다 하는 전화기는 잘 쓰는데 새로운 테크놀로지에는 아주 약하죠.

210 view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