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규정 IV: 소개자 변경에 대한 회사 규정 및 새등록자 포지션닝
Updated: Jun 16, 2021
규정: 소개자를 회사나 다른 사람으로 실수로 잘못 등록이 되었을 경우에만 당월 말 커미션 정산 되기 전이나 등록 72시간 안에 평생 딱 한번 변경할수 있다.

더 상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하단에 'Privacy and Policy' 참고
회사 규정은 잘못 등록된 것을 3일 안에 요청하는 경우 조정을 해주고. 그 외에는 예외없이 옮길 수 없는 것이다. 현재 전체 북미 영어권 멤버들은 이것을 한결 같이 준수해오고 있다. 한국인 그룹은 당월 커미션 정산 전까지 수정을 해주었지만 앞으로 전체 형평성에 따라
21년 6월부터 주문 딜릿과 소개자 변경 요청은 월 마감 하루 전날까지만 받는다.
21년 9월부터는 등록 후 7일 안 or 월말 등록은 커미션 정산 전날까지 허용 했다가,
22년 부터는 등록 후 3일 안 or 월말 등록은 커미션 정산 전날까지 허용이 될 것이다.
그 외 일반 주문관련 도움 받은것도, 월 마감 날은 엘에이 시각 오후 4시까지 들어온 것만 도와준다.
팀에서 엘씨를 많이 만들기 위해 파트너들과 시간을 더 보내고 그들을 도와 직급자가 나오게 하는 것이 회사 철학이다. 반대로, 본인이 직급을 더가서 커미션을 더 받기 위해, 밑에 본인 소비자들을 여기 저기 넣는 것은, 파트너들을 오히려 노력하게 하지 않고 감떨어지는것을 입벌리고 기다리게 만드는 습관을 들여서 앉은뱅이로 만들게 된다. 이것은 갈수록 독이된다. 노력하지 않았으면 주지 않는 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다. 활발한 사업자가 소비자가 많아져도 본인 GPV로 해서 LC 보너스 까지만 가져가는것이 맞다. 팀을 형성하기 위해 옮기는 경우가 필요하더라고 등록 72시간 안에 결정하여 그 인연대로 운영해 나가는 것이 순리에 맞다.
“텔로유스 비즈니스는 각자가 그 자리에서 스스로 노력하여 빛을 발할 때 그 주위가 살이 찌는 것이다.”
"노력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내가 커미션을 더 받기 위해) 소비자나 사업자를 넣어주는 선택을 반복한다면, 반드시 후에 그들에게 크게 실망하고, 마음은 쓰라리고, 어깨엔 그들의 여러 짐을 대신 짊어지고 가고 있는 본인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는 순리에 역행하는 길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