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볼륨 3배 늘리는 방법


사업 노하우 13



사업 볼륨 3배 늘리는 방법


구체적으로 이번달에 엘디를 몇명을 만들지 몇명이 커미션을 얼마를 받게 할지 1일에 구체적으로 정하라. 여기에서 노하우는, 내가 직급어디갈지 커미션 얼마받을지를 하면 에너지가 잘 안 나오고 사람들이 잘 안따라온다는 것이다. 대다수 여기에서 놓친다. 내가 아닌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직급가고 커미션 얼마 받을지에 집중하는 것이 키이다.


두번째는 타임라인이다. 실제로 매출이 들어오는 볼륨 %를 보면

첫 2주간 삼분의 일, 나머지 2주간 삼분의 일, 마지막 3일에 삼분의 일이 들어온다.

이것이 사람들의 움직이는 심리이다. 이것과 마감일 심리를 잘 활용하면 3배의 볼륨을 만들수있다.

즉, 첫 2주간 이번달 목표 볼륨을 향해 최선을 다해 움직이다 보면, 거의 가 있게된다.

(실제 많은 사업자들은 미루다가 마지막 3일에 빤짝 움직여 직급만 유지한다)

3째주 부터는 이미 첫주에 볼륨이 나온 사람들을 잘 케어하며 한두명만 더 소개하면 엘디 갈수있음을 보여주어 엘디들을 만들어 가다보면 직급자들이 포도송이처럼 만들어지기 시작한다. 이러면 두배의 매출이 나와있게된다.

마지막 3일 동안은 3째주에 했던것을 한번더 확장 반복하는 것이다. 이때쯤 되면 커미션의 덩어리가 자꾸 더 커지기에 사업자들이 더 열심히 움직인다.

그러면 그동안 본인이 만들었던 월 매출의 세배이상 매출이 나오는 경험을 하게된다.

이 한달간의 경험은 당신을 영원히 다른 레벨의 사업자로 변화 성장시킨다. 이것을 내가 해보고 따라하는 소수가 생기면 튼튼한 사업이 열리는 것이다.


간절함을 가지고, 파트너들과 시간의 데드라인(마감일)을 스스로 정하고 (14일, 27일, 30일) 그 날짜 안에 목표를 정해 최선을 다해 행동하다 보면 만들어 진다.

실제 많은 이들은 이 놀라운 능력을 마감전 3일 동안에만 쓰고 만다. 마감전 3일동안 간절해 지면서 전화를 돌리며 매출이 들어오는 놀라운 경험을 하면서, 이것을 한달 동안 쓸 생각을 안하며 평생 마감 3일전에만 바둥거리며 쓰는 것을 반복한다. 하지만 이 능력을 3개월간 초집중하여 쓰는 사람은 그것을 따라하는 파트너들이 늘어나면서 사업의 틀이 잡혀버려 새로운 사람을 찾지 않고 평생 관리만 해도 튼튼한 잉여수입이 들어오게 된다.



우리는 창조주의 자녀들이다. 그래서 믿고 행동하고 집중하는데로 창조해내는 능력을 모두 가지고 왔다. 그래서 “난 할수없어” “어려워 힘들어” 라는 믿음에서 나오는 말들을 반복하거나, “원인이 밖에있다”는 믿음에 사로잡혀 원망 불평 비난 정죄 미움 결핍감 속에 허덕이거나, “밖의 원인을 누가 픽스 해주지 않으면 안되”라는 믿음에 고착되어 있다면, 그 믿음데로 현실이 그렇게 반복된다. 내가 할수 없다는 믿음에서 시작했기에 무기력한 현실이 반복된다. 이런 부정적인 믿음이 넘치다 보면 밖의 구원자를 찾게 된다. 대가지불 안하고도 나의 경제를 구원해 줄 것같은 사람은 100% 사기꾼이다.

반대로, “난 할수있어”에서 시작해서 “내게 다가오는 모든 원인은 나에게 있고 나를 발전시키고, 솔선수범하고, 집중해서 행동하는 이는 그 믿음데로 현실이 창조된다.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하늘이 준 선물이 바로 지금 나의 현실이며 인연이다.

내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 나의 그릇을 준비하기에 가장 적합한 현실과 인연을 주신 것이다. 지금을 핸들 못하면 더 크고 좋은 미래가 와도 핸들 못한다. 외통수이다.


그러니 ‘될’일을 쫒아가지 말고, 이미 ‘된’일에 충실하자

뜬구름 같은 될 일을 바라보며 말로 허송세월 말고

지금 내게 주어진 현실과 인연 즉 ‘된’일을 위해 팔과 다리를 부지런히 움직이자.

가슴에 사랑과 자유의 샘물이 터질 때까지.


이번달에 엘디 몇명을 만들지 파트너나 소비자 몇명에게 얼마의 커미션을 만들어 줄지 구체적인 목표를 정하고 관심을 계속 두어야> 뭘해야 할지 주파주가 걸리면서 아이디어(지혜, 인연)가 들어온다 > 그러면 팔과 다리를 움직이게 되고 > 원하는 것이 현실로 열매를 맺는다. 여기에 데드라인을 세번 두면 세배의 매출과 커미션을 만든다.


머리 속에 말속에 갇혀있는 삶은 경직되고 죽은 삶이다. 불행한 삶이다. 팔과 다리로 움직이는 자만이 생각의 감옥을 찢고 나와 행복을 침노해 나갈 수 있다. 머리에는 답이 없고, 가슴과 팔다리에 답이 있다. 삶도 그렇고, 라이프디자이너 사업은 특히 더 그렇다.

  • White Facebook Icon
  • White Instagram Icon

© 2019 by TeloYouth,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