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텔로유스로 잠을 다시 잘 잘수 있을까요?”

Updated: Jan 22




“불면증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텔로유스로 잠을 다시 잘 잘수 있을까요?”


미국인들의 1/3은 깊은 수면을 하지 못하고, 다섯명의 한명꼴로 수면제에 의지하고 살아간다. 수면제의 여러 부작용은 아래와 같다


손발이 뜨거워진다

식욕이 바뀐다

변비나 설사가 온다

어지럽다/ 몸의 벨런스가 어렵다

낮에 졸린다

목과 입이 마른다

기억력이 감퇴한다


수면제를 대신해서 먹어주는 멜라토닌은 아래와 같은 부작용이 있다.


낮에 졸린다

우울증이 악화된다

장기간 사용하면 수면장애가 악화된다

두통

고혈압

다른약과 병행하면 과한 효과가 나타날수 있다

어지럼증/ 구토

불임


부작용들 때문에 먹을수도 없고 또 안먹을수도 없게되는 고통스런 수명장애는 우울증이 병행하게되며 지속되면 기억력이 급격하게 감퇴하게 되고, 그 후 치매와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럼 수면제나 인위적인 멜라토인에 의지하지 않고 네추럴한 방법으로 불면증에서부터 자유로워질수있는 방법이 있는가?


바로 텔로유스 기술력이다. 이는 세계 최초 먹는 천연줄기세포 영양제 기술력을 완성한 회사이며 노화지연을 넘어 젊음회복을 가능하게 한 기술력이다.

이 기술력이 어떻게 수면장애에 근본적인 도움을 줄수 있을까?


수면장애의 근본원인은 멜라토닌이라는 수면호르몬을 생산해내지 못하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관련 조직들이 고장난 것이다. 또한 낮에는 세로토닌이라는 행복호르몬을 생산해내지 못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그래서 수면장애와 우울증이 같이 오는 것이다. 또한 스트레스 호르몬이 많이 생산되면, 수면호르몬은 반비례하여 생산된다(줄어든다).

‘아기처럼 잠을 잘 잔다’는 표현이 있다. 수면장애나 우울증에 시달리는 아기는 찾아보기 힘들다. 그 이유는 아기의 몸속엔 성체줄기세포의 양이 풍부해 밤마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회복시켜주기 때문에 호르몬이 잘 나오게 된다.

텔로유스는 몸안의 성체줄기세포양을 늘려주어 수면 관련조직(뇌, 신경계, 장등)들을 다시 젊게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멜라토닌과 세로토닌을 다시 건강하게 생산해 낼수있도록 해준다는 임상결과를 뽑아내는 쾌거를 이루었다.


텔로유스가 스트레스 호르몬을 줄어들게 하고 상대적으로 세로토닌과 멜라토닌 호르몬 생산을 돕는다는 임상자료는 아래에서 확인할수있다

https://teloyouth.com/clinical-studies


텔로유스는 전세계 최초 줄기세포 영양제 이다. Anti-aging 노화지연 까지밖에 모르던 단계에서, 세계 최초로 젊음회복을 가능하게 해준 기술력이다. 1929년부터90년 가까이 연구가 이어져온 노르웨이 부화수정란 추출물(FTE: Fertilized Tissue Extract)은 음식에서 공급받을수 없는 줄기세포 활성인자와 줄기세포생성 원료들(예로 20가지 아미노산)이 가장 완벽한 상태로 들어있다. 그래서 6개월 정도면 70대가 60대, 60대면 50대, 50대는 40대 정도로 몸안의 성체줄기세포 양이 현저하게 늘어난다. 이것을 가장 빨리 느끼는 것은 젊고 밝아지는 피부, 머리숱과 굵기, 손톱등을 통해 볼수있고 6개월 정도면 오장육부가 전체적으로 10년 정도 젊어진다. 그래서 몸이 콜레스테롤 더 잘 조절하게 되고, 관절염증이 편안해지고, 장기능이 좋아지고, 면역이 벨런스 된다.


수면장애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제품을 테스트하면

50%는 바로 첫날부터 깊은 잠을 잔다.

20%는 4주안에 잠을 잘자게 된다. 70% 가 한달안에 효과를 봄.

나머지 30%는 평균 6개월 정도 지나면 관련 조직들이 꾸준히 회복되며 깊은 잠을 자게된다. 한마다로 6개월이면 대다수는 깊은 잠을 잘수있도록 몸이 근본적으로 회복된다는 증거이다. (예로 만성적인 문제가 6년간 있었다면 텔로유스 6개월 정도면 회복이 된다)


30-40대는 보통 스트레스와 호르몬 언벨런스로 인해 경험하는 수면장애이다. 그래서 이들은 바로 효과를 보는 편이다. 반면 50대이상 수면장애가 장기화 되어 관련 조직들이 많이 무너진 경우는 조직들이 근본회복되는데 시간이 걸린다. 이들은 초기엔 토막잠이 조금씩 깊어지다가 서서히 길어지는 경험을 하며 변화를 경험하게된다. 또한 만성 수면장애를 겪은 경우엔 과민성 신경성(신경계가 많이 망가짐)일 경우가 많다. 그럴땐 제품을 먹고 밤에 더 각성되는 느낌이 들 수 있다. 그런 경험을 하는 사람은 일어나서와 점심 전에 두번 몰아서, 오전에 다 섭취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면 된다. 꾸준히만 밀고 나가면, 모든 관련 조직(뇌, 신경계, 호르몬계, 장등)들이 회복이 일어나며 새로운 삶으로 넘어가게 된다. 만성적인 문제로 힘들어 했다면 근본회복에 시간이 걸린다. 신뢰를 가지고 인내를 하며 노력함이 필요하다. (추가로 양질의 오메가3를 권한다)


주위에 수면장애나 우울증으로 고생하는 이들이 있으면 이 기쁜소식을 꼭 전하고 그들의 삶이 바뀌어 감사를 받게되는 보람을 느껴보자.


관련된 체험사례는

https://vimeo.com/channels/1435169/videos/page:1/sort:preset


519 views0 comments
  • White Facebook Icon
  • White Instagram Icon

© 2019 by TeloYouth,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