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개월 후면 신장투석을 시작해야 합니다. 텔로마인드가 도움이 될까요?”

텔로마인드 리얼 스토리 4



“몇개월 후면 신장투석을 시작해야 합니다. 텔로마인드가 도움이 될까요?”


———————————————

일반적으로 사구체 여과율이 60ml/분 미만으로 저하된 사람을 만성신부전증으로 진단한다. 만성신부전으로 인한 신장 이상이 생기면 요독증, 빈혈, 뼈질환, 근무력증 등 우리 몸에 복합적인 이상이 생긴다. 만성신부전은 신장 기능의 저하 속도가 비교적 느리지만 손상된 신장기능은 영구적으로 회복될 수 없다. 또한 신장은 정상 기능의 50%까지 감소하더라도 별다른 증상을 나타내지 않기 때문에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 평소 신장에 관심을 기울이고 신장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만성신부전을 예방하려면 평소 생활 습관을 점검해야 한다. 먼저, 음식은 싱겁게 먹어야 한다. 조리할 때 소금의 양을 조금씩 줄여나가고 국이나 찌개의 섭취를 줄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담배는 끊고 술은 하루에 한두 잔 이하로 줄여야 하며 건강한 체중을 유지해야 한다.


식습관 이외에도 주 3회 이상 30분씩 적절한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 만성신부전의 원인질환 중 대부분을 차지하는 고혈압과 당뇨병을 철저히 관리하고 정기적으로 신장 검사를 실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국대병원 신장내과 박정환 교수는 "만성신부전 치료는 신장 기능의 회복이 아닌 진행 속도를 최대한 늦추는 것"이라며 "한 번 만성신부전으로 손상된 신장 기능을 되돌리는 방법은 없다"고 말했다. 박정환 교수는 이어 "신장 기능이 심각하게 저하된 말기 신부전의 경우 투석이나 신장 이식과 같은 신대체요법을 시행하지 않으면 생명을 유지하기 어렵다. 따라서 만성신부전은 예방하는 것만이 답"이라고 강조했다.

[이병문 의료전문 기자]



위의 글처럼 신장은 한번 망가지면 회복인 안되는 것이 상식이다. 텔로마인드는 신장투석을 대체하려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이 아니다. 그러면 텔로마인드를 먹고 신장기능이 향상되어 신장투석을 안 받아도 된다는 주치의의 말을 듣는 이들이 끊임없이 나오고, 신장기능이 좋아진 병원진단 서류를 감사하다며 계속 보내오는 일이 어떻게 가능한 것일까?


이에 대한 답은 다음 질문을 통해서 이해할 수 있다. 우리는 왜 젊었을 때 신장투석을 받는 사람들이 거의 없을까? 이는 바로 우리 몸안에 있는 ‘성체줄기세포의 양’에 있다. 신생아는 50대에 비해서 200배 이상의 성체줄기세포가 있다. 이 풍부한 성체줄기세포가 밤마다 온몸을 다니며 상한 오장육부를 부지런히 복구회복하기 때문에 아이나 젊은이들은 신장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아이들이 운동을 더 체계적으로 하거나, 꼭 덜 짜게먹거나 하는 것도 아니며, 젊은이들이 술 담배를 하는데도 신장기능이 건강하게 돌아가는 이유는 바로 성체줄기세포의 양이 많기 때문에 즉 자연치유력이 왕성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근본 원인이며 50세가 넘으면 성체줄기세포 양이 급격하게 줄기 때문에 망가진 신장이 회복 불가능 하다고 진단하는 것은 정확한 것이다. 하지만 50대 이상도 몸안의 성체줄기세포 양을 다시 늘릴수만 있다면 회복이 가능해 지는 것이며, 양이 충분하다면 젊음 회복도 가능해지는 시대에 살고있는 것이다.


라이프디자이너의 텔로마인드는 전세계 최초 줄기세포 영양제 이다. Anti-aging 노화지연 까지밖에 모르던 단계에서, 세계 최초로 젊음회복을 가능하게 해준 기술력이다. 1929년부터90년 가까이 연구가 이어져온 노르웨이 부화수정란 추출물(FTE: Fertilized Tissue Extract)은 음식에서 공급받을수 없는 줄기세포 활성인자와 줄기세포생성 원료들을 가장 완벽한 상태로 자연에서 추출보관하는 기술력을 완성했다. 그래서 6개월 정도면 70대가 60대, 60대면 50대, 50대는 40대 정도로 몸안의 성체줄기세포 양이 현저하게 늘어난다. 이것을 가장 빨리 느끼는 것은 젊고 밝아지는 피부, 머리숱과 굵기, 손톱등을 통해 볼수있고 6개월 정도면 오장육부가 전체적으로 10년 정도 젊어진다. 그래서 오장육부의 기능이 젊어지고 피 또한 깨끗해 지면서 콜레스테롤, 혈압, 혈당 수치들이 자연스럽게 조절된다. 장기관에 따라 빠르면 3개월, 평균 6개월 만성적으로 가져왔던 문제등도 9개월이면 놀라운 변화를 경험한다.


줄기세포활성인자가 몸 안에서 성체줄기세포를 많이 생산하도록 감독하고, 망가진 신장으로 가서 신장 세포를 복구하는 공사를 시작하는 것이다. 그래서 3개월이면 수치의 변화가 오기 시작하고 6개월이면 많은 회복을 경험하게 된다. 9개월 정도면 의사가 이해하지 못 할 정도로 신장기능이 회복되어있다.


주위에 건강하지 않은 신장으로 고생하는 이들이 있으면 이 기쁜소식을 꼭! 반드시! 전하고 그들의 삶이 바뀌어 가는 것을 지켜보자.


체험사례들은

https://vimeo.com/channels/1435169/videos/page:1/sort:preset


제품관련 임상사례들은

https://lifedesigners.com/clinical-studies

  • White Facebook Icon
  • White Instagram Icon

© 2019 by TeloYouth, Inc.